본문 바로가기
리뷰(여행,맛집,제품)

찹쌀꽈배기 경성 찹쌀꽈배기❤️

by 따따로그 2020. 10. 26.
728x90
반응형

전지적 참견시점 재방을 보는중에 이영자님이 꽈배기를 너무나 맛있게 드시더라... 그걸 본 신랑과 나는 오늘 꽈배기 사러 가자ㅎㅎㅎ 바로 고고!!
물론 이영자가 먹은 꽈배기를 사러간건 아니다... 나는 매우 현실적이다. 친정 가는 길에 있는 꽈배기 전문점을 찾아 들렀다.
전지적 참견 시점을 보지 않았다면 꽈배기 안먹었을거다ㅎㅎㅎ


우리가 찾은곳은 경성찹쌀꽈배기 이다. 쉽게 갈 수 있는곳이지만 처음 가봤다. 전지적 참견시점 덕에!
친정도 가는길이라 꽈배기, 고로케, 핫도그 등등 종류별로 사서~ 집에가서 먹었다!



꽈배기를 설탕그릇에 두고 묻히는데 어찌나 침이 고이던지, 전같으면 차에서 뚝딱했겠지만 뽑은지 얼마되지 않은 새차에 꽈배기 기름 범벅을 하는게 싫어 십분 더 기다렸다가 친정집에서 개봉했다.


말을 잘 하지 못하는 우리 달공이도 먹고싶었는지, 두손모아 달라고 난리난리 누가 빵순이 아니랄까봐 ㅎㅎ


설탕옷 입은 꽈배기

친정집에 와서 꽈배기를 먹는데, 너무나 쫀득쫀득하고 맛있었다. 기름에 튀긴 빵이라 많이 못먹는데, 딸래미 아들래미 아빠가 꽈배기는 다 먹은 듯 ... 다음에 또 사러가야지~ 그땐! 치즈볼 먹어보겠음!! ㅎㅎㅎ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