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여행,맛집,제품)

[용인맛집] 육회 맛집 황가네(feat.아기랑)

by 따따로그 2021. 4. 30.
728x90
반응형


집 앞 데크 지붕에 달을 실외 조명을 사러 간 길에 육회가 먹고 싶다는 남편 말에 조금 늦은 점심으로 찾아간 곳이었는데요. 육회를 돈을 주고 사 먹어본 기억이 가물가물한데요. 광주 가는 길에 '맛집 황가네'라는 곳을 알게 되어 조명 구경을 마친 후 길을 나섰습니다. 아이들은 조명구경이 피곤했는지 차에서 곤히 잠드는 바람에 생각보다 먼 길이었지만 편히 찾아갈 수 있었어요.

 

728x90


저희 가족이 식당을 찾을 때는 아래의 조건이 꼭 성사되어야 하는데요.

첫번째. 아기의자 유무
- 아기의자 두 개 본 것 같아요.
두 번째. 사람이 많지 않은 시간
- 주말 2시~ 3시 한적했어요.
세 번째.넓은 주차공간
- 주차공간 넓어요.

저는 미식가가 아니라 그런지 줄 서서 기다리는 집은 가지 않는 편이에요. 아이랑 거의 함께하기 때문에 모든 엄마들이 그렇지 않을까 싶은데요. 게다가 코로나 19 바이러스 때문에 이는 더욱 확고해졌습니다. 외식 자체가 조금은 두려워지는 시기기도 하고요. 다행히도 저희가 간 시간에 딱 저희 가족만 있더라고요. 음식을 다 먹을 때쯤에 한 팀이 더 온 정도여서 맘 편히 식사를 할 수 있었습니다.



 

 

맛집 황가네 메뉴

 

 

맛집 황가네 육회비빔밥

 

저희 가족은 아직 어린 유아가 2명이나 되기 때문에 아이가 먹을 수 있는 음식을 파는 곳을 가는데요.

 

 



육회 맛집이라 소개하였지만, 백합 샤브 칼국수도 함께 판매하고 있어 아이들은 샤브 칼국수를 저와 신랑은 육회비빔밥과 육회를 함께 먹었어요. 메뉴 및 가격이에요. 2시 이후에 방문해서 밥순이 밥돌이인 아이들이 배가 고플까 공깃밥도 추가하였는데요. 아이들 공깃밥을 시켰더니 사장님께서 조미김도 주셨어요. 샤부샤부 칼국수가 끓기 전에 약간의 요기 먼저 시켜주었습니다.

 

맛집 황가네 메뉴

 

 

 


맛집 황가네 후기


육회가 당길 때마다 생각이 날 것 같은 집이에요. 육회에 곁들일 흑임자 소스를 주셨는데요. 생각 외로 너무 잘 어울렸어요. 다른 육회 집도 흑임자 소스를 주시는지는 잘 모르겠지만, 결론은 맛있었습니다.

 

맛집 황가네 육회

 

 

 

 



백합 샤부샤부칼국수도 맛있었어요. 아이들이 소고기샤브를 좋아하는데, 조개육수 샤브는 시원한 국물맛이 매력적이었어요. 일반 소고기 샤브샤브와는 또 다른 느낌입니다. 그리고 아이들이 너무나 잘먹고 좋아하는 칼국수까지 너무나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맛집 황가네 백합 샤브샤브
맛집 황가네 백합 사브샤브

 

어느 샤브샤브 집이나 그렇듯 부족한 것들은 추가로 주문할 수 있고요. 야채와 버섯은 신선했고 그리고 밑반찬도 깔끔한 맛이었어요.


 

 

 

맛집 황가네 위치

 

맛집 황가네
경기 용인시 처인구 모현읍 능원로 90
http://naver.me/x6PApfjs

맛집황가네 : 네이버

방문자리뷰 34 · ★4.32 · 매일 11:30 - 21:30, 영업시간 (오전11시30분~오후9시30분)

m.place.naver.com

맛집 황가네 식당은 기와집 형태의 넓은 주차공간이 있는 식당이에요. 내부 인테리어도 깔끔했어요. 주변 조경도 잘 꾸며놓으셨더라고요.

 

맛집 황가네 식당 전경

 


육회가 생각나는 날 또 찾고 싶은 집입이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