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여행,맛집,제품)

[판교맛집] 샘밭막국수 막국수 맛집(feat.아기랑)

따따로그 2021. 5. 24. 16:38
728x90
반응형

샘밭막국수 판교 막국수 맛집

 

안녕하세요. 오늘은 모처럼 주말에 비가 오지 않아 아이들을 데리고 놀이터에 다녀왔어요. 저희 동네는 용인과 성남 경계에 있어 판교가 아주 가까운데요. 아이들이 주택에 살다보니 놀이터를 가려면 차를 타고 나가야해요. 오늘은 가까운 판교에 있는 공원 놀이터를 다녀왔어요. 오늘은 바람이 살살 부는 여름날씨였는데요. 놀이터 근처에 마침 막국수집이 있어 아이들을 데리고 점심식사를 하였습니다.



판교 샘밭막국수 위치

 

이 막국수 집을 알게된 계기는 판교에서 근무하는 남편 덕분인데요. 남편이 점심시간에 먹었는데 음식이 깔끔하고 좋았다 하여 마침 시원한 음식이 당기기도 한 터라 가게 되었어요. 위치는 서판교 낙생중학교 근처에 위치해있는데요. 자세한 주소는 아래 카카오맵 샘밭막국수 판교점 위치를 확인해주세요.


[카카오맵] 샘밭막국수 판교점
경기 성남시 분당구 서판교로44번길 13 (판교동) http://kko.to/bMXPqxmYH

 

샘밭막국수

경기 성남시 분당구 서판교로44번길 13

map.kakao.com

 

샘밭막국수 메뉴


아래는 메뉴판을 찍은 사진이에요. 막국수를 먹지 않는 아이들을 위해 수육과 감자전을 주문하였는데요. 공기밥을 판매하냐고 물어보았더니 판매하는 밥은 없고 직원용으로 지은 밥이 있는데 한공기 나눠주셔서 너무 감사했어요. 조미김도 함께 주셔서 김, 밥, 수육, 감자전으로 아이들 점심을 해결하였어요. 이왕이면 아이들이 좋아하는 돈까스 등의 메뉴 하나만 더 있었으면 하는 아쉬움도 있었지만 공기밥 서비스 등이 있어 감사하게 잘 먹고 왔습니다.

 

판교 맛집 샘밭막국수 메뉴

 

 


샘밭막국수 막국수, 수육, 감자전 후기


막국수 찍은 사진이에요. 이렇게 양념이 있는 국수가 나오고 육수를 입맛에 맞게 부어서 먹어요.  간간한 음식을 선호하는 분이라면 입맛에 맞지 않을 수 있어요. 제 입맛에는 깔끔하고 자극적이지 않아 좋았습니다. 양념이 저리 많이 있는데도 건강한 느낌의 깔끔한 막국수였어요.

샘밭막국수 막국수


수육은 사진을 찍기도 전에 남편이 배고파하는 둘째를 위해 잘라준다고 하여 사진이 이렇네요. 국내산 냉장 오삼겹으로 만든 수육입니다. 두 줄을 아이 둘이서 헤치운 것 같아요. 비린내 하나 없이 딱 부드럽게 먹기 좋게 삶아져 나왔어요.

샘밭막국수 수육



아래의 사진은 감자전인데요. 이전에 다른 곳에서 먹은 감자전은 두껍게 한장이었는데, 샘밭막국수는 얇게 두 장이 나옵니다. 개인적으로는 두툼한 감자전이 씹는맛이 좋아 선호하는 편이라 다음에 가게 된다면 녹두전을 시켜볼까해요. 그래도 고추는 들어가 있지 않아 아이들이 잘 먹어주었어요.

샘밭막국수 감자전


아래 사진은 밑반찬으로 나오는 열무 얼갈이 김치와 각종 소스인데요. 공기밥은 아이들 먹으라고 주신 서비스입니다. 감사했어요^^

샘밭막국수 밑반찬

 

오랜만에 먹은 막국수였는데요. 샘밭막국수는 판교 주택단지 내에 위치하고 있어 단독주택 구경도 하고, 주변에 아이들이 놀기 좋은 놀이터도 있어 대기 중에 잠시 놀기도 좋았습니다. 

오늘은 이렇게 주말에 방문한 판교 맛집 샘밭막국수 관련 포스팅을 하였는데요. 더운 여름날이 되면 또 먹고싶을 것 같네요. 이만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728x90
반응형